IT 리뷰/IT 기기

[IT기기] LG 유플러스 tv 홈쇼핑 광고 제거

이빨군 2017. 7. 11. 23:12
반응형

LG 유플러스 tv 홈쇼핑 광고 제거

 

어느 순간부터 유플러스 tv 홈쇼핑 채널에 tv로 구매가 가능한 잡다한 기능이 붙었다.


그 후로, 채널 변경도 느려지고 ES 파일 탐색기의 동영상 재생 기능도 성능이 떨어진듯한 느낌이 들고... 이대로는 짜증이 울컥 치밀어 올라 안되겠다 싶어 인터넷으로tv 리모컨으로 구매가 가능한 기능을 삭제 하는 방법을 검색했다.
안 나오네? 이런 우라질... 내돈 내고 내가 광고 보고 앉아 있냐!한참을 이것 저것 눌러보며 기능을 뒤적 거리다 발견! 그럼 그렇지~ 그런데.. 이거봐라~ 홈쇼핑 채널마다 어플로 만들어서 실행을 시키고 있었다.바로 처리 하자.
리모컨을 뒤적이다 보면 나오는 화면. 설정을 클릭하자.


그 다음으로 앱을 찾아 클릭!

 

중간중간에 홈쇼핑 채널들이 어마어마하게 실행중으로 되어 있을거다. 그거 다 몽땅 들어가 

하나하나 사용중지 눌러버리자.

 

자. 구매 광고가 안뜬다.



이렇게 하면 홈쇼핑 채널 넘어갈때 딜레이도 없고, 가끔가다 홈쇼핑 채널실행이중단되었다는 짜증나는 맨트도 안나온다. 언젠가 부터 셋탑박스를 업데이트 하더니슬금슬금 저런걸 넣어 놓았다. 사용자들이 쉽게 기능을 끄고 켜게 만들어 주세요.제작자 님들아.

 

반응형

 

반응형